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논현 횟집 크랩회피쉬 다녀온 후기!

 

 

 

신논현에는 친구들이 살고있어서 종종 가는데요~

얼마전에 친구들이 놀러오라고해서 갔다가

신논현 횟집에 가서 싱싱한 회 먹고왔답니다 ㅎㅎ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안쪽으로 서둘러 들어가는데

입구 근처에 있는 수족관이 돋보였습니다

여러가지 대게와 멍게등이 있었는데요~

특히 붉은색 멍게는 뭔지 몰라서 나중에 물어보니까

비단멍게라고 귀한 해산물이라고 하더라구요

 

 

 

 

미리 스페셜A세트를 주문해놓은덕분에

자리를 잡고 앉자마자 음식들을 받아볼 수 잇었습니다

특히 가장 먼저 놓여진 방어내장은 굉장히 독특했는데요,

이거 주문한것도 아니고 첫 손님이라고 서비스로 줬다는거!!

매일매일 첫손님한테는 방어내장을 준다고하니

후다닥 달려갈만 하쥬 ㅋㅋ

 

 

 

 

담백한 방어내장은 그냥 먹어도 괜찮았지만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었기때문에 아삭한 양배추샐러드를

곁들여서 먹는것도 좋았답니다

 

 

 

 

옆에 있는 옥수수콘샐러드에는 여러가지 소스가 함께 들어가있어

달콤하지만 고소한 냄새가 솔솔올라왔어요

한입 먹어보니 익숙한맛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당기더라고요

 

 

 

 

바삭하게 튀겨놓은 튀김은 뭐 두말할거없이 진리!

 

 

 

 

노릇하게 잘 구워진 청어구이는 기름기 없이

참 담백해보였답니다 ㅎㅎ

한젓가락 집어 먹어보니 살코기가 남다르더라구요

고등어나 꽁치와는 조금 다른 식감과 맛을 자랑하기때문에

색다르게 즐길 수 있었어요

 

 

 

 

스페셜A에 포함되어있는 낙지탕탕이!!

신논현 횟집에서 신선한걸 바로 손질해서 내어준덕분에

쫄깃한 식감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스페셜이라는 이름을 가진 세트답게

모둠해산물에 포함되어있는 해산물들도 참 남달랐는데요~

귀하다는 비단멍게를 비롯해 그냥 멍게와 관자, 새우, 가리비등

먹을거리가 많아서 참 고민이 되게 만들었어요

 

 

 

어찌나 신선하던지 신논현 횟집에서 내장까지

모두 내어준 전복은 뭐 두말할거 없이 참 좋더라고요

 

 

 

 

골뱅이는 한입 크기로 잘라져있어서

편하게 하나씩 집어 초장에 찍어먹을 수 있었어요

 

 

 

 

신논현 횟집의 가장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회는

여러가지 빛깔과 다양한 방법으로 썰려져있었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껍질이 잘 벗겨져있는건 물론이고

도미마츠가와는 껍질이 붙어있는데도 속은 찰진 식감 그대로 남아있더라고요

 

 

 

 

덕분에 도미마츠가와회는 물론이고 부드럽고 고소한 연어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스페셜A에는 새우소금구이도 포함되어있었는데요~

세트에 들어있는 음식이다보니 갯수가 적을거라 생각했는데

한판 가득 담겨져있을만큼 푸짐했어요

 

 

 

 

저는 껍질째 먹는걸 즐기기때문에 머리만 떼서

껍질째 먹었는데요~

질기거나 하지않고 소금구이로 바삭하게 잘 구워져있어서

고소한맛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논현 횟집에 포함되어있는 매운탕으로 마무으리!

국물맛이 어찌나 기가 막히던지 입안을 감싸고 있던 모든맛을

다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서더리도 푸짐해서 살코기를 맘껏 골라먹을 수도 있었구요~

이맛에 친구들이 신논현 횟집을 자주 찾나봅니다

덕분에 저도 괜찮은 맛집을 또하나 알게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