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맛집

그래서 테이크아웃을 싸게 해주는 카페들도 있겠지.

집에서 에어컨을 켜느니, 차라리 나처럼

나와서 한 4천원정도 하는 커피사서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 있는게 낫겠다~~

싶으니 다들 나온것이 겠지 ㅋㅋㅋ


따지고 보면, 여름에는 카페에서 마실거면

커피값이 그렇게 비싸다고만은 할 수 없는것 같다.

겨울도 마찬가지 ㅎㅎㅎㅎ


그래서 테이크아웃을 싸게 해주는 카페들도 있겠지.

아님 빽다방같이 거의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해서

싸게 팔아버리던지 ㅎㅎ

물론 원가는 엄청 싸겠지만말이다 ㅎㅎ

입추라는데...너무덥다 ㅠㅠㅠ